회사로고

회원사 동향홈  알림마당 > 회원사 동향


총 게시물 248건, 최근 0 건
   
가온미디어, 광운대 등과 채용연계형 인턴십
글쓴이 : 최고관리자 날짜 : 2016-08-17 (수) 15:59 조회 : 765
방송·통신 분야 중견기업인 가온미디어 (10,650원 상승200 -1.8%)가 광운대 등과 연계, 이달 22일부터 4개월 동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.

이 회사가 채용연계형 인턴십 제도를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. 지난달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 총 7명의 인턴직원들은 회사 내 연구소 각 부서에 배치된 후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을 예정이다.

인턴직원들은 이후 공통교육과 직무교육 등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한편, 매월 △HR(Human Resources) 코칭 △실무다면 평가 △비전발표 등을 거쳐 최종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.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대학과 파트너십을 구축한 후 학교 측으로부터 졸업을 앞둔 우수 인재를 추천 받아 진행된다.

가온미디어 관계자는 "채용연계형 인턴십 제도를 통해 초기 퇴사 주요 원인인 조직 및 직무 적응 실패를 줄일 수 있으며, 학생 입장에서는 인턴기간 동안 기업 문화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질 수 있어 상호윈윈할 수 있다"고 말했다.

이어 "앞으로 광운대와 한국기술교육대 등 2개 대학과 체결한 파트너십을 다른 대학으로 확대하는 한편, 연구직에 이어 다른 부서로 인턴 직원 채용을 늘려갈 예정"이라고 덧붙였다.

가온미디어, 광운대 등과 채용연계형 인턴십

머니투데이 강경래 기자


   


어제 : 522 , 오늘 : 354, 전체 : 546,297
Loading...